서비스업무

발주자 지원 서비스

발주자의 기술지원을 위해 사업성 분석부터

설계검토 및 준공 후 유지관리까지  원스톱 지원합니다

 

해밀CM은 발주자의 건물 및 시설물의 활용을 최적화하기 위해 종합적이고 합리적인 방법을 통한 대지·시장조사, 규모검토, 인허가 방안 등
개발 및 활용정보를 제공합니다.

 

 

발주자 지원서비스

규모검토
대상지에 계획 가능한 건축물 규모를 검토하는 것으로 검토용 기본 도면과 용도 분류표, 법규리스트 등을 제공합니다.
사업정보 제공
유관단체 및 협력사와의 협력을 통하여 각종 기술자료, 질의 회신자료, 법규해석, 관련 업체문의 등 건축 일반정보와 프로젝트 관련 양질의 축적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프로그래밍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시설 사용계획, 시설 규모계획, 프로그램, 매뉴얼 작업 등 각종 조건과 문제를 규정하는 일련의 과정 으로 건축주의 꿈을 현실화시켜 드립니다.
발주자 지원
(Owner’s Engineer)

예산작성 지원
사업성 검토
타당성 검토
설계도서 검토
사업비 적정성 검토
발주 안내문 작성
입찰 공고 초안 작성
설계·감리 금액 산출
설계·감리·공사 업체 선정 절차서 지원
설계·감리·공사 업체 선정 평가 방법(PQ / PP) 지원

 

02_02_1.jpg

 

 

유지관리 서비스 및 사후평가

신축에서 증설, 개선, 운영 등의 유지 관리까지

시설물 관리 전반대해 서비스해 드립니다

 

시설소유자 혹은 사용자들의 상황조건과 변화에 따라 시설내용 변경 및 설비의 교체, 개선 등을 요구하게 됩니다.
해밀CM은 신축에서 유지관리까지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시설물 관리 전반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특히 SCI급 국제저널과 국내 건축학회에서 리모델링과 유지관리의 연구논문을 게재하는 등 연구개발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Maintenance

Facility Maintenance

Facility Maintenance는 토지 및 시설 등의 경영자산을 단순 유지 및 관리하는 틀에서 벗어나 효과적인 활용이나 재분배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이에 조직, 업무 기능 및 가구 설비, 기기 등 특정 공간 (토지, 시설)을 위한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관리 방안을 제시하여 구체적인 시설입지나 사업개발에 주력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유지관리 점검

건축전문가의 점검을 통한 컨설팅으로 보수·보강 및 리모델링을 유도하여 건축자산의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10년 이상 노후화된 건축물의 유지관리 점검 서비스를 통하여 건축물의 기능 및 안전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O&M (Operating and Maintenance)

건설공사의 완료 후 시운전을 비롯한 운영 및 유지관리업무를 위한 최적의 기술자를 제공합니다.

 

 

 

Post Occupancy Evaluation

사용자 만족도 조사

완공된 건축물을 대상으로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방법을 통해 건물의 성능을 평가하는 과정입니다. 인터뷰, 현지답사, 평가표 등의 방법들 을 적용하여 건물사용자들의 반응을 진단 연구하고, 건물의 이용 패턴을 조사하며, 이미 적용된 디자인의 유효성을 분석함과 동시에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반영하면서도 대안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고객만족센터 운영

해밀CM의 모든 임직원들은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의 질책과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모아 업무에 반영할 수 있도록 고객만족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례 : 미국의 게일인터내셔널, 롯데건설 등 수많은 발주자로부터 수행결과 평가 100% 만족 획득)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