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자의 기술지원을 위해 사업성 분석부터
설계검토 및 준공 후 유지관리까지 원스톱 지원합니다
규모검토
대상지에 계획 가능한 건축물 규모를 검토하는 것으로 검토용 기본 도면과 용도 분류표, 법규리스트 등을 제공합니다.
사업정보 제공
유관단체 및 협력사와의 협력을 통하여 각종 기술자료, 질의 회신자료, 법규해석, 관련 업체문의 등 건축 일반정보와 프로젝트 관련 양질의 축적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프로그래밍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시설 사용계획, 시설 규모계획, 프로그램, 매뉴얼 작업 등 각종 조건과 문제를 규정하는 일련의 과정 으로 건축주의 꿈을 현실화시켜 드립니다.
발주자 지원
(Owner’s Engineer) 예산작성 지원 |
신축에서 증설, 개선, 운영 등의 유지 관리까지
시설물 관리 전반에 대해 서비스해 드립니다
Facility Maintenance
Facility Maintenance는 토지 및 시설 등의 경영자산을 단순 유지 및 관리하는 틀에서 벗어나 효과적인 활용이나 재분배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유지관리 점검
건축전문가의 점검을 통한 컨설팅으로 보수·보강 및 리모델링을 유도하여 건축자산의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10년 이상 노후화된 건축물의 유지관리 점검 서비스를 통하여 건축물의 기능 및 안전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O&M (Operating and Maintenance)
건설공사의 완료 후 시운전을 비롯한 운영 및 유지관리업무를 위한 최적의 기술자를 제공합니다. |
사용자 만족도 조사
완공된 건축물을 대상으로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방법을 통해 건물의 성능을 평가하는 과정입니다. 인터뷰, 현지답사, 평가표 등의 방법들 을 적용하여 건물사용자들의 반응을 진단 연구하고, 건물의 이용 패턴을 조사하며, 이미 적용된 디자인의 유효성을 분석함과 동시에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반영하면서도 대안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고객만족센터 운영
해밀CM의 모든 임직원들은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의 질책과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모아 업무에 반영할 수 있도록 고객만족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례 : 미국의 게일인터내셔널, 롯데건설 등 수많은 발주자로부터 수행결과 평가 100% 만족 획득) |